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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주문

오르케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회원 주문을 기반으로 합니다. 

회원가입 후 주문 시 쿠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MY ACCOUNT 에서 주문 조회 후 입금 대기 및 결제 완료 단계에서 주문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 중의 경우, 주문 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 발송 전이라도 패키징 작업 진행 등이 완료된 출고 직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 제작 제품의 경우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시작되므로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변경

주문 변경을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서 취소 후에 주문 내용을 변경하여 새로운 주문서를 작성해주십시오.


결제 수단 변경

주문 후에는 결제 수단의 변경이 어려우니 기존 주문서 취소 후에 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새로운 주문서를 작성해주십시오.


무통장 입금 기한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선택하신 은행의 가상 계좌 생성 시점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입금 부탁드립니다.

기한이 지난 경우 구매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주문이 취소됩니다. 


배송 방법 

우체국 택배


배송 지역

전국 


배송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10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3,500원이 부과됩니다.


배송 기간

결제 확인 후 1-3일 이내 순차적으로 출고되며, 출고일 기준 2-3일 이내 배송이 진행됩니다. (영업일 기준)

택배사의 사정 및 지역에 따라 배송 기간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품별 출고 일정이 상이 하므로 상세 페이지의 “Shipping & Delivery”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일정이 다른 제품을 함께 구매하신 경우, 선출고가 가능한 제품부터 발송 해드립니다. 합배송이 필요한 경우 사전 문의해주십시오.


교환 ∙ 반품 절차 

1. MY ACCOUNT 에서 교환 ∙ 반품 접수

2. 교환 ∙ 반품 양식서 작성 및 제품 포장

3. 택배사에서 제품 수거

4. 입고 및 검수 후 교환 ∙ 반품 완료


교환 ∙ 반품 시 유의 사항

・ 사전 접수 진행 후 택배사 수거를 통해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임의로 먼저 제품을 보내실 경우 미확인 제품으로 처리되어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은 처음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상품성을 잃었다고 판단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거나 고객 부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 특성에 대해 고지 드린 사항을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이 불가한 경우

아래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니 구매 전 충분하게 고민해보시고, 제품의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문의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 사전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먼저 제품을 보내거나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재반송으로 인해 기간이 경과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수령일은 운송장의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하며 7일 이내 접수 및 회수지 입고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 부재 또는 제품 분실로 인해 회수가 지연되어 기간이 경과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 부주의로 제품이 훼손되거나 착용 흔적이 남은 경우

・ 택의 제거, 패키지의 훼손 또는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 주문 제작 또는 수공예 제품 등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함을 사전 공지한 경우


교환 ∙ 반품 배송비 안내

사이즈, 색상 불만 등의 변심의 경우 교환 시에는 왕복 배송비 7,000원이 부과되며,

반품 시에는 최종 구매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7,000원, 10만원 이상일 경우 3,500원이 부과됩니다.

오배송 또는 불량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환불 처리 기간 안내

제품 입고 확인 및 검수에는 영업일 기준 약 1~2일이 소요되며,  

반품 처리 확정 후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금액의 입금, 카드사 취소 승인에는 영업일 기준 약 3~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별로 환불 방법과 처리 기간이 상이 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주십시오.


구매 시 유의사항 안내

・ 천연가죽 소재가 지닌 기본 특성상 불량에 해당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 사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 전 반드시 확인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금속 장식은 연마 및 도금 과정을 거치며 표면이 균일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제품 디자인 특성에 따라 장식이 부딪히며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에 해당하는 사유가 되지 않음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봉제의 경우 박음질 및 마감 디테일의 비균일성은 자연스러운 부분이므로 이는 불량에 해당하는 사유가 되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 이미지는 촬영 환경 및 모니터의 기종, 밝기에 따라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색상 차이에 따른 반품은 단순 변심의 반품에 해당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브랜드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문의 주십시오. 


천연가죽 제품의 특성

・ 천연가죽 제품은 브랜드에서 세심하게 선별한 가죽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각각의 가죽은 본래 특성상 고유의 결과 색을 가지므로 모든 제품은 단 하나의 존재로서 그 가치를 가집니다.

・ 천연가죽의 표면에는 자연스러운 가죽의 결, 주름과 모공, 미세한 반점과 스크래치, 힘줄 등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는 천연가죽이 지닌 정상적인 특성이므로 불량에 해당하는 사유가 되지 않음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천연가죽 제품은 사용자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러운 색과 모양의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상태를 오랫동안 아름답게 유지하기 위해서 아래의 관리 지침을 반드시 숙지 후 관리해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천연가죽 제품의 관리

・ 천연가죽 제품은 습기, 고온, 고열, 기름, 알코올 및 기타 화학물질 등에 취약하므로 노출 및 접촉을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물이나 땀, 비 등의 습한 환경에 노출될 경우 탈색되거나 변형이 일어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고, 물에 젖었을 때에는 부드럽고 마른 천으로 눌러서 물기를 제거한 후 그늘에서 건조하십시오.

・ 도금된 장식은 시간이 지나며 마찰 등에 의해 자연스럽게 변색 및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분과 열, 염분 등에 자주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고 부드러운 천 등으로 닦아 관리해 주십시오.

・ 밝은 색상의 제품은 장시간 함께 착용한 의류, 청바지 등에 의해 이염될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스웨이드 제품은 소재 특성상 이염이나 색빠짐 등이 생길 수 있으니 밝은 의상 착용 시 특별히 주의해 주십시오.

・ 전체 천연가죽 제품 또는 천연가죽과 함께 사용된 원단 제품은 절대 세탁이 불가합니다. 가죽 전용 케어 제품의 사용 또는 가죽 전문 업체를 통한 관리를 권장 드립니다.

・ 안감에 사용된 원단의 경우 오염되기 쉬우므로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며 오염된 부분은 마른 천에 알코올을 묻혀 부드럽게 닦아내 주십시오.

・ 직사광선을 피해 습도와 온도가 낮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 주시고, 미사용 시에는 보형지를 넣어 가방 형태를 유지한 후 더스트백에 넣어서 보관해 주십시오.


천연가죽 외 원단 제품의 관리

・ 천연가죽 제품보다는 강도가 약하므로 외부적 마찰에 의한 손상에 유의해 주시고, 수분 또는 강한 빛과 열의 노출을 피해 보관해 주십시오.

・ 천연가죽과 혼용된 제품이 아니더라도 세탁기의 사용을 금하며 오염된 부분만 중성 세제로 손세탁하거나 세탁 전문 업체를 통한 관리를 권장합니다.


A/S 기준

・ 제품 구입 후 가죽 제품의 경우 1년, 섬유 제품의 경우 6개월 동안 품질보증 기준에 따라 무상 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품질보증서 지참 또는 구매 내역이 확인된 경우에 한해 가능하며, 수선 가능 여부는 제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 안내 드립니다.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 세탁 잘못으로 인한 변형 및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 시에는 유상 수선해 드립니다.


A/S 접수

접수는 문의게시판 또는 이메일(info@orche.kr)을 통해 진행 부탁드립니다.




Company. ORCHE  I  Owner. Boeun Shin  I  Address. 109, 10 Dongmak-ro 28-gil, Mapo-gu, Seoul  I  Business License. 764-39-01248  I  Mall Order License. 신고 예정  I  Email. info@orch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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